G PRO X SUPERLIGHT 구매 후기
기존에 사용하던 G PRO의 더블클릭 증상이 너무 심해져서 G PRO X SUPERLIGHT(지슈라)를 구매하게 됐습니다.
G PRO보다 약간 비싸지만 비싸진 만큼 더블클릭 증상이 없기를 바라면서 구매했습니다.
그 동안 더블클릭 증상으로 마우스를 쓸 때마다 화를 적립하고 있었기에 어떤 제품보다도 배송이 빨리 오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.
단순히 더블클릭만이 아니라 드래그를 할 때마다 드래그가 중간에 풀리고 다시 클릭되는 현상이었기 때문에 능률이 굉장히 떨어졌습니다.
기존 G PRO와 다른점
1. 지슈라는 왼쪽에만 측면 버튼이 있고 오른쪽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.
2. G PRO 밑면에 존재하던 DPI 조절 버튼이 지슈라에는 없습니다.
2-1. 로지텍에서 제공하는 G-HUB라는 프로그램으로 DPI를 조절해줄 수 있습니다.
2-2. G-HUB 프로그램에서 DPI를 조절해주고 온보드 메모리 모드를 켜면 G-HUB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지 않아도 DPI가 저장됩니다.
3. 지슈라는 윗면에 조그마한 동그라미 LED가 하나만 있습니다. (충전이나 전원을 켤 때 불이 들어옴, 남은 배터리 양에 따라서 색이 달라지는듯)
4. 휠이 굉장히 쫀득(?)해졌습니다. (좋아진듯)
5. 미끄럼방지 스티커? 같은 것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. (가장 아래 사진은 부착한 지슈라 사진)
지슈라는 3년 넘게 쓸 수 있으면 좋겠다
23. 05. 01.
다음부터는 검은색으로 사야겠다. 흰색은 변색된다...